본문 바로가기
라오스

라오스 비엔티안 클럽, 바, KTV 정보

by 월드나이트인포닷컴 2023. 6. 19.

라오스 비엔티안 클럽, 바 정보

비엔티안의 밤문화는 주로 클럽과 로컬 가라오케 그리고 철창이라 불리는 로컬 맥주바/대여소로 나뉘어 진다.

 

클럽이나 바의 경우 순수한 일반인들이 즐기는 클럽과 직업여성들의 근무하는 클럽들이 있는데 이 글에서는 비엔티안에서 나름 유명하고 가볼만한 클럽들과 도서 대여 가능한 클럽과 바 들을 소개 한다.

Clubs;

다오캄 클럽 (=Goldstar Club): 다오캄 클럽은 라오 말로 다오캄 클럽이라 불리고 영어로는 골드스타 클럽으로 다오캄호텔내에 있다. 다오캄 호텔은 여행자거리에서 차로 5분거리, 걸어서 약 15분 거리 정도에 있어 접근성도 좋은편이며

평일에는 대략 새벽 1시쯤이 피크 시간이고 주말은 밤 11:30분쯤 부터 피크시간이다.

술 가격은 조니워커 한병에 약 한화 5만원, 맥주는 한캔에 약  2000원으로 정도인데 가끔 웨이터들이 외국인 한테 바가지를 씌우니 주문할때 라오비어 캔이 얼마인지 웨이터와 확인 후 눈탱이 당하지 말자. 다오캄 클럽은 앳홈과 쌍벽을 이루는 여성근로자들이 직장을 구하는 곳이니 다들 참고해 필요할때 잘 고용하고 인건비는 평균 인건비가 대략 라오 큰형님 6~8정도 이나 가끔 술취하거나 정신줄 놓은 근로자들이 10도 부르는데 보통 6~7정도면 충분하니 웃으며 잘 얘기하면 상대방도 좋게좋게 얘기할거다

​다오캄호텔에는 다오캄 클럽 외 나름 음식맛이 좋기로 현지인한테 유명한 멀시 레스토랑이라고 다오캄 가라오케 우측에 있으니 다오캄 클럽에 갈 사람은 멀시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해보는것도 맛있는 현지식사를 경험할수 있는 기회로 본다.

@HOME (현 이름 파라다이스): 비엔티안에서 가장 유명했던 클럽인 엣홈이다. 코로나 기간 동안 닫았다 얼마전에 재오픈한곳으로 예전의 명성을 찾기에는 아직 부족해 보이고 근무했던 여성근로자들이 다오캄클럽으로 이동해서 예전 명성을 찾기에 시간이 좀 필요해 보인다. 예전에는 여성근로자들이 90%정되 됐고 남자 손님들 90%도 여성근로자를 고용하러 오는 곳으로 코로나 전에는 다른곳 갈 필요없이 앳홈으로 왔으면 됐었다. 인건비는 서로 합의 이지만 대략 라오큰형님 지폐로 6~8개로 형성되어 있었는데 코로나 전 1-2년동안 중국인 들이 몰려 들어와 시장경제를 망치는 바람에 막판에 상승을 했다.

앳홈

HeartBeat Club: 하트비트 클럽. 방비엥에도 하트비트가 있는데 외관이나 인테리어가 비슷한걸로 보아 같은 사장이 운영하는것 같다. 방문하기 좋은 시간은 대략 평일 12시 정도, 주말에는 10:30~11시 정도가 좋고 가격대는 맥주 한캔(병이 아님)에 15,000낍으로 보통 주문하면 6캔을 가져다 주는데 원하는 캔 수만 받고 나머지는 돌려보내거나 그냥 한캔씩 주문하면 된다. 이 클럽은 주변에 대학교가 있어 주로 대학생들이나 일반인들이 많이 오고 깨끗한 클럽으로 순수하게 클럽을 즐기거나 노는게 목적일때 가기를 추천하거나 혹시라도 본인이 능력자 라서 일반인을 꼬실려면 이 클럽을 도전해 보길.

 

아이텍 34Station: 현재 라오스에서 가장 핫한 음식점과 술집 Complex로 34스테이션 1 부터 4까지 있고 아래 사진들 처럼 길거리까지 테이블을 놓고 장사를 할 정도로 수많은 젊은이들이 여인이나 친구들 끼리 식사와 술을 즐기러 오는 핫 플레이스로 가끔 남자팀들이 여자끼리 온 손님들과 합석을 하는 모습도 볼수 있다. 방문하기에 좋은 시간은 저녁 7시이후에서 9시 정도 까지로 10시가 넘으면 손님들이 줄어들고 대부분 2차로 클럽이나 다른 술집으로 이동을 한다.

저녁겸 클럽을 가기전 간단히 맥주 한잔 하러 방문해 비엔티안의 젊은이들이 어떻게 놀고 즐기는지 구경해 보기 좋다.

34스테이션4

D Plus Club & KTV: 비엔티안에서 앳홈과 같이 많은 인기가 있는 디플러스 클럽 입니다. 주말에는 테이블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테이블 잡기 어려울 정도로 손님이 많은곳으로 약 150개의 스탠딩 테이블이 있고 클럽의 벽면쪽으로 VIP table 약 15개가 있습니다. 이 클럽도 직업 여성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데이트 상대를 찾는 사람들은 디플러스 클럽에 가면 된다

 

MARINA Club: 여기는 현지 나름 중산층 이상이 놀러오는 클럽으로 여행자들의 목적에는 부합되지 않는 클럽이나 요즘 다른 블로그에서 많이 소개돼 간단히 소개하면 얘기한데로 현지 살만한 애들이 지들끼리 놀러오는 나름 고급진 클럽이다. 본인이 작업에 자신있어 간다면 모르지만 웬간하면 거울 보고 주제를 알고 본인 목적에 맞는 클럽에 가서 필요한 돈을 써라. 더불어, 혹시라도 남친이나 일행이 있는 현지 여성 괜히 잘못 찝적거리다 쳐맞는다.

 

Heartbeat Club: 동독대 쪽에 있는 클럽으로 비엔티안 시내에서 오토바이로 20분 정도 걸리는 좀 먼곳에 위치해 있는 클럽. 구글 지도에는 Waivan이라고 쳐야 되고 이곳이 하트비트 클럽이다. 동독대는 대학교 이름으로 대학교 근처고 Waivan은 음식점 이름인데 음식점이 11시에 끝나기 땜시 대학생들이 1차하고 이 클럽으로 2차하러 많이 옴.  

 

방비엥에도 하트비트 클럽이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길.

대학생들이 많은 곳이라 조심해야 하지만 대여 가능한 도서들도 있으니 가보길 추천.

비엔티안 하트비트

 

그 외 푸싸오 오는 바들;

Samlo Pub: 10시쯤 가면 좋다

Bor Pen Nyang: 마찬가지로 10시쯤 가는게 좋음.

Kop Chai Deu

Windwest

Blue Star

KTV 가라오케

Daokham 다오캄 가라오케 (Goldstar 가라오케 호텔)

https://goo.gl/maps/3ZyGH6dxfTGY9pV3A

 

Gold Star · XHFQ+8JR, Vientiane, 라오스

★★★★☆ · 나이트클럽

www.google.com

 

 

Mekong hotel and Karaoke 메콩호텔 가라오케와 호텔

https://goo.gl/maps/pSb7kbukPPgPkW1q9

 

메콩 호텔 · XH9W+46R, Rue Nongdouang, Vientiane, 라오스

★★★★☆ · 호텔

www.google.com

KHONGKHAM Karaoke & Hotel

https://goo.gl/maps/feUyrTMCPKjpNYUv6

 

Khong Kham Hotel(KTV) · XJ7F+995, Phonsinuan Village, Sisattanak District,, Vientiane, 라오스

★★★★☆ · 호텔

www.google.com

 

D Plus KTV (가라오케)는 이 클럽 2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 KTV라는건 다들 아시듯이 한국의 룸싸롱 스타일이니 KTV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디플러스 KTV로 가면 되는데 디플러스 KTV는 비엔티안에서도 고급 KTV로 다른 KTV보다 약 3배 정도 비싸며 비싼 만큼 시설이나 도우미들도 역시 수질이 좋다.

보스 가라오케

https://goo.gl/maps/5U7r7qQ6VftF7cXP8

 

ຊີ້ນດາດເກົາຫລີ 보스 가라오케 · 316 Rue Bourichane, Vientiane, 라오스

★★★★☆ · 나이트클럽

www.google.com

 

medusakaraoke 메두사가라오케

https://goo.gl/maps/34sYoXwQzm7F4fDd9

 

medusakaraoke 메두사가라오케 · WJRM+C37, Vientiane, 라오스

★★★★★ · 술집

www.google.com

 

댓글